HOME > 러브씨드 이야기 > 갤러리 
러브씨드 6월 이야기 프린트   
김훈  Email [2023-07-03 15:59:36]  HIT : 158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한여름의 시작 7월입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늘 강건하시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웃들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복된 삶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7, 러브씨드는 작지만 힘찬 발걸음으로 계속 사랑을 심고자 합니다함께 응원해주십시오.

 ​

+ 6월 사랑씨앗

1. 희망동그라미 안경맞춤지원

러브씨드는 어려운 경제적 사정으로 인해 자신의 시력에 맞는 안경을 제때 맞추지 못하고 낡은 안경으로 살아가며 지속적인 시력 저하를 겪고 있는 장애인들과 학생들 그리고 어르신들에게 새 안경을 지원해주는 희망 동그라미 사업을 계속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6월에도 충주의 한 초등학교 아이들을 위해서 새안경을 맞춰주었습니다.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 어르신 생활지원

따뜻한 날씨에 화사한 봄꽃이 거리마다 가득한 5월에도 아직 추운 계절을 살고 계시던 어르신들이 있습니다. 바로 폐지를 주워야만 생계를 유지할 수 있는 저소득층 어르신들과 따뜻한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입니다. 불편한 몸으로 수레를 끌고 다니시는 어르신들과 일하고 싶어도 하실 일을 찾지 못하시는 어르신들의 마음은 늘 안타깝고 걱정이 떠나지 않는 무거운 마음일 때가 많습니다. 이런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충주지역을 찾아가서 라면, 우산, 건강음료를 전해드렸습니다. 너무나 작지만 그래도 고마워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면서 돌아온 뜻 깊은 하루였습니다.



 



*​ 7월 23일-29일까지 필리핀 루도공동묘지마을과 쓰레기마을 봉사활동이    진행됩니다.

* 매월 러브씨드는 탄자니아, 필리핀, 러시아, 말레이시아에 아동결연 및    교육후 원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186. 러브씨드 7월 이야기
     184. 러브씨드 5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