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러브씨드 이야기 > 갤러리 
러브씨드 9월 이야기 프린트   
김훈  Email [2023-09-27 12:14:34]  HIT : 106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어느 덧 아침, 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의 시작이 왔고 사랑이 오고가는 추석명절이 왔습니다. 모두가 시원한 가을, 행복하고 넉넉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랍니다지난 9월 한 달도 러브씨드는 세상에 사랑의 손길을 펼쳐왔습니다.

국내외 작은 사랑씨앗을 심었습니다. 그 씨앗이 아름답게 열매 맺도록 기도와 응원을 기대합니다. 


+ 9월 사랑씨앗

1. 필리핀, 말레이시아 교육 및 식량지원

러브씨드는 매월 필리핀과 말레이시아 교육지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센타와 학교에서 교육을 받는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을 지원하여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필리핀의 루도공동묘지 마을과 담사이트 마을 사람들에게 필요한 쌀을 지원하여 가족들이 조금이나마 넉넉한 식사를 할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소중한 일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 어르신 생활지원

​추석명절에는 항상 풍성함이라는 말이 붙습니다. 하지만 추석 명절에 풍성하고 넉넉한 시간을 보내지 못하시는 어르신들이 있습니다. 러브씨드는 이 어르신들에게 작은 선물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식사 하실 수 있도록 사랑의 마음을 담아서 드린 선물에 어르신들은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시기를 소망해 봅니다.







     189. 러브씨드 10월 이야기
     187. 8월 러브씨드 이야기